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맛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by 땡구리92 2023.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새해가 밝았네요!!조금 늦은 새해 인사 드려요.

모두들 해피뉴이어!! 2023년에는 우리 모두 행복합시당

새해 되기 전 친구와 맛있는 거 먹으며 소소하게 연말을 보냈었는데요

저희가 갔던 고깃집과 와인집이 너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끄적여 봐여ㅎㅎ

 


김형제 고기의 철학 상남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70 1층

영업시간 - 16:00 ~ 오전 1:00 영업종료

 

주차는 매장 앞에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 한데 

상남동은 굉장히 복잡해서 차 없이 오시는 걸 추천!!!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값어치는 하는 고기 맛

처음 방문하고 또 생각나는 고깃집이었어요 

저도 예전에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었는데 또 생각이 나서 

다른 친구를 데려왔답니다..ㅎㅎ

 

그리고 기본 차림에 황태국이 나오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황태국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서는 싹싹 긁어 먹었어요

 

정신없이 먹느라...황태국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대표 메뉴인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을 먼저 1차로!!

요즘 왠만한 고깃집은 구워줘서 너무 편해요ㅎㅎ

(고기 못 굽는 1인은 구워주는 곳만 찾아다닌 답니다...ㅎㅎ)

 

 

갖가지 야채들과 고기를 다 구우면 나무도마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주세요

저희는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ㅋㅋ

 

고기랑 같이 나오는 야채들도 많아서 저는 더 좋았어요

보통 버섯만 주는데 감자, 방울토마토, 떡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반찬 샐러드도 씨리얼을 조금 넣어서 주시는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줬어요

 

고기 한 점 샐러드 한 입 고기 한 점 샐러드 한 입..... 무한 반복ㅋㅋㅋㅋ

 

 

 

 블랙앵거스 꽃갈비살치살로 2차를..

 

살치살은 이베리코 꽃목살보다 부드럽긴 하지만 살짝 느끼했어요

 

1인분에 만원이나 차이나는데...

제 입맛이 저렴한 건지ㅋㅋㅋ

이베리코 꽃목살이 훨씬 깔끔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꽃목살만 먹을 듯...

 

 

 

 

 

김형제의 아쉬운 점이 후식에 된장찌개가 없어요..........

물론 김치찌개가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저는 유독 고기 먹고 나면 된장찌개가 더 땡기더라구요

다른 후식은 먹고 싶지 않아서 저희는 고기만 먹고 일어났어요

옆 테이블에서 김치찌개 시키는 걸 봤는데 양도 많고 냄새는 완전 좋았어요

 

 

이 점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또 가려구요ㅎㅎ

다음에는 저희 남편 요미랑 가야겠어요

꼭 한번 데려가서 맛 보여주고 싶은 고깃집이에요!!

 

 

아!! 그리고 7시쯤 되면 만석이라 꼭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테이블링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예약 없이 앉았지만 이미 창가자리는 다 예약석이라 좋은 자리는 앉을 수 없었어요ㅜㅠㅜㅠ

(처음 방문때 예약 하지 않고 가서 많이 기다렸던 기억이....ㅎㅎ)

 

 

 

김형제 고기의 철학 리뷰는 여기서 끝!!

 

다음은 와인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