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솔직 review

[솔직review] 창원 가로수길 '모테나시' / 깔끔한 일본 가정식

by 땡구리92 2024. 3. 17.
728x90
반응형

 

 

 

매일 -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 0507-1469-0632

주차협소 (주변 골목길 주차)

 

 

깔끔한 정식이 먹고 싶어 서치 한 식당!!
블로그 후기에 정갈하고 깔끔하다는 후기가 많아 바로 다녀왔어요
저의 찐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했어요
날도 밝고 글씨도 밝아 가게이름이 한눈에 들어오지는 않더라구요...ㅎㅎ
한 번 지나친 후 다시 찾아왔어요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ㅎㅎ

 

 


내부는 꽤 넓지만 아늑한 느낌입니다.

 

 

 

메뉴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되고

첫 화면에 주문하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부족한 반찬과 물, 말차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본식 식당이라 반찬이 굉장히 귀엽게 나와요..ㅎㅎ

 

 

 

료칸 부타동 정식 14,900

규카츠 돈부리 정식 (직화규동 소불고기) 14,900

스테키 돈부리 정식 (직화규동 소불고기) 14,900

료칸 부타동 정식은 단일메뉴이고

나머지 돈부리 정식은 메뉴 두 가지로 구성 되기 때문에

직화규동 소불고기를 추가했습니다.

단일 메뉴와 메뉴 두 개인 정식 구성이 같은 가격이라

돈부리 정식을 주문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은 듯해요ㅎㅎ

 

 

정말 정갈하게 나오는 한 상!!

저는 이렇게 한 트레이에 차려진 정식을 좋아해요
일단 미니미니한 반찬들과 깔끔한 구성에 비주얼은 합격!!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후식으로 요 귀여운 약과까지^^

 


비주얼은 정갈한 일본식에 

후식 센스까지는 너무 좋았지만
전체적인 맛은 한국 집밥에 훨씬 가까웠어요
물론 저희 한국인의 입맛에 맛게 변형시키셨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불고기 덮밥 같은 백반의 느낌이더라구요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제가 생각한 느낌과는 살짝 거리가 멀었던...

 

그리고 정말 솔직하게

규카츠는 좀 질겨서 결국 다 못 먹고 나왔네요..

규카츠 제외하고는 나머지 정식들은 무난해요

엄청난 맛을 기대하고 가기엔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점심 한 끼 깔끔하게 먹고 오기엔 괜찮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큰 임팩트를 남겼던 식당이 아니라 

솔직하고 짧은 후기로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