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부산 전포 가죽 공방 원데이 클래스 키링 만들기 / 부산 전포 'obeove(오베오브)' 원데이 클래스 / 오픈 할인 이벤트!!

by 땡구리92 2023. 9.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obeove(오베오브)

영업시간 - 100% 사전 예약제

☎ 0507-1341-5374

주차 협소

(전포거리 특성상 주차가 굉장히 협소하여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obeove_studio/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주말에 카페, 밥집 카페카페카페....(지겹)

좀 더 색다른 체험을 해 보고 싶어 원데이 클래스를 예약했는데요

신상 공방이라 오픈 할인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했어요

 

저는 키링 친구는 카드지갑이 하고 싶어 동시에 다른 제품이 가능한지 문의드렸는데 

상세히 시간을 알려주셨어요!!

1시간 정도 차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키링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 진행했어요!!

(1시간 차이는 선생님의 특별 서비스로 채워주셔서 고민할 필요가 없었답니다)

 

 

요즘 지도가 너무 잘 되어 있어 주소만 있으면 찾아가는 건 큰 무리가 없죠!!

사장님께서 보내주신 그림 지도 보고 찾아가니 

오베오브 입간판이 딱 보이더라구요!!!

 

 

 

2층으로 오면 복도 끝 벽면에 obeove가 보여요

어딘지 찾을 필요 없이 쭉 끝까지 걸어가시면 됩니당ㅋㅋ

 

 

 

들어가면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면서 아담한 공간이에요

진열장에 있는 제품들 구경하니 제 것도 빨리 만들고 싶었어요ㅋㅋ

 

 

 

클래스 진행 하는 동안 선생님께서 굉장히 천천히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바느질 방법이 생소해서 여러 번 질문해도 변함없이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어요

저희의 이해 속도에 맞춰 진행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당!!

그리고 사소한 거 하나도 저희가 체험할 수 있게 도와주시더라구요

저는 이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1시간 여유가 남아 선생님께서 간단한 책갈피 만들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책을 간간히 읽는 저는 거절할 이유가 없었어요!!! 너무 좋아!!!!!!!

색상 선택에 각인 선택까지

서비스가 아닌 두 번째 수업을 듣는 것처럼

키링과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아니...오픈 이벤트에 서비스 수업까지 넘나 감동!!!!

그리고 저는 얼굴이 땡굴땡굴해서 땡구리인데

책갈피마저 땡굴땡굴......ㅎㅎ

저랑 너무 찰떡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엔 이렇게 제품을 구매한 듯 예쁘게 담아주셔요

봉투까지 너무 이쁨

친구 카드지갑도 생각보다 일찍 끝나 책갈피 만들 수 있었는데

저희가 속도가 빨라서 예약 시간 내 가능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상치 못한 선물에 너무 만족하고 갑니당

 

 

 

키링은 집에 와서 케이스 바꿨어요

바느질이 삐뚤빼뚤 하지만 제가 만들었다는 게 의미 있는 거니까 저는 아주 맘에 들어요ㅎㅎ

 

 

2시간 반 꽉꽉 알차게 채운 오베오브 원데이 클래스 수업

친절한 선생님과 깜짝 선물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예약문의

https://pf.kakao.com/_qHgZG

 

obeove

오베오브 가죽공방 클래스 문의

pf.kakao.com

 

 

**10월 13일~15일 전포카페거리에서 프리마켓 열린다고 알려주셨어요

선선한 가을이니 바람도 쐴 겸 꼭 구경 갈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