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원 메이크업샵 '메이크업홀릭' / 한복 올림머리 / 창원 업스타일링 / 창원 혼주 메이크업 추천

by 땡구리92 2023. 9. 4.
728x90
반응형

반응형

 

 

메이크업홀릭 

영업시간 - 프라이빗 1인샵 예약제

☎ 055-261-1239

주차 - 정직유부 옆 1층 주차장 (1시간 무료)

https://www.instagram.com/make_up__holic/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주말에 아가씨의 결혼식이 있었어요

혼주 측에 서서 하객 분들께 인사를 드려야 해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메이크업과 헤어가 필요했답니다...ㅎ

 

제가 예약한 곳은 '메이크업홀릭'이에요.

여기 원장님은 여기서 10년째 운영하고 계셨는데

원장님의 엄청난 경력에 신뢰를 얻어 바로 예약 진행했습니다

 

 

 

예약하시면 이렇게 안내문자를 보내주세요

화장이 잘 받기 위해 전 날 목욕과 각질제거, 팩, 코 피지제거팩까지

아주 때 빼고 광 냈습니다ㅋㅋㅋㅋ

헤어는 꼭 당일 아침에 감으시고 린스 사용은 금지!!

다른 부분도 아주 상세히 알려주셔서 따로 문의할 거 없이 주의사항 그대로 하고 갔어요

 

 

 

용호 분수광장 올리브영 옆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여요

 

 

 

내부는 1인 예약샵이라 화장대는 단독으로 있고 

분위기는 너무 따듯하고 아늑했어요

 

 

 

여자들의 꿈의 화장대 아닌가요??

다양하게 있는 화장품들과 수많은 브러시

화알못인 저에게는 너무나도 신세계..ㅎㅎ

 

저는 얼굴에 열이 너무 많은 편이라 화장이 금방 지워져서

 평소에 화장을 하지 않고 쌩얼로 잘 다녀요

그런데 역시 경력 10년 차의 원장님이라 

얼굴 홍조를 어떻게 잡아주신 건지

화장 위로 비치지 않는 홍조기 없는 얼굴을 처음 봤어요...ㅋㅋ

어떤 제품을 쓰시는지 집중해서 봤지만 제가 따라 하는 건 무리겠더라고요

 

 

 

메이크업을 끝내고 이제 헤어스타일링으로 넘어갔어요

저는 깔끔한 한복 올림머리에 앞머리는 귀여운 스타일링을 부탁드렸어요

 

 

 

짠!!!!

저의 짧은 앞머리로도 이렇게 귀여운 스타일링을 해주셨어요

 

 

 

뒷머리도 이렇게 깔끔하게 완성!!

결혼식 가니 어머님이 어디서 머리 했냐며

웨딩홀 헤어보다 더 야무지고 이쁘게 해 줬다고 칭찬을 해주셨어요

(악세사리는 개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 날 너무 바빠서 한복 샷 사진을 못 찍었는데 

메이크업과 헤어가 한복이랑 너무 찰떡이었어요

평소 너무 화장을 하지 않아 메이크업이 너무 진해 보였는데

원장님께서 한복이 화려해서 어느 정도 색조가 들어가야 얼굴이 산다고 하시더라구요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 했었는데 한복 입으니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제 평생 들어야 할 이쁘다는 칭찬을 결혼식장 가서 다 듣고 왔어요ㅋㅋㅋ

 

 

 

나갈 때 원장님께서 수정할 때 바르라고 챙겨주셨어요

메이크업 끝나고 밥 먹으러 가야 해서

입술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 생각 중이었는데

마침 딱 챙겨주시더라구요!!

센스bbbb

입술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그리고 10시 반에 결혼식장 도착해 남은 일 다하고 오니 저녁 6시가 되었는데

피부 화장 지속력 무슨 일.....

파운데이션 수정은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하고 난 직후보다 일정 끝나고 유지되어 있는 지속력에 더 감탄했어요

이 날 긴 한복 입고 하객 분들께 인사하랴 

이리저리 짐 나르랴 하면서 많이 더워 얼굴에 열이 올라오고 땀도 났는데

너무나 말짱!!!!!

화장 전혀 모르는 남편도 지속력이 좋은 건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메이크업 받을 일이 있을 때 또 예약하려고요

 

저의 결혼식은 아니었지만 

'메이크업홀릭'의 이쁜 업스타일링으로

신부였을 때만큼 좋은 날로 기억되었어요.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땡구리의 후기였습니다.

 

 

카카오톡 예약문의

https://pf.kakao.com/_Zlzxoxl

 

메이크업홀릭

창원 용호동에 위치하고있는 메이크업,브로우,아이래쉬 전문샵입니다✨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