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솔직 review

[솔직review] 서면 곱창 맛집 '소인수분해'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땡구리92 2023. 11. 18.
728x90
반응형

 

 

 

 

소인수분해

일~목 - 17:00 ~ 24:00

금, 토 - 17:00 ~ 01:00

☎ 010-7264-0611

주차 - 원진주차장(유료)

테이블링X / 남녀 화장실 구분O

 

 

오늘은 서면 곱창 맛집 '소인수분해'의

솔직 후기를 알려드리려 해요

'소인수분해'는 제가 부산에 살던 때에 오픈한 가게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게 벌써...5년은 된 거 같네요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체감상 꽤 오래된 맛집으로 기억에 남아 있어요)

그때 정말 핫한 맛집이라 웨이팅은 필수에

오픈런하지 않으면 갈 수 없었던 식당이었어요

그런데 지금도 여전히 맛집으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네요

언젠간 한 번은 먹어봐야지 생각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오늘 정~말 운이 좋게 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요

평소 대기가 많아 입구에 사람들로 북적북적한데 

제가 저녁 피크타임 지나고 가서 한산했던 거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저녁 8시 반입니다)

 

 

 

'소인수분해'는 테이블링이 되지 않아서 현장 대기 해야 해요

그래도 다른 가게들과 달리 웨이팅존이 너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입구에 의자가 많아 앉을자리가 충분하고

추운 겨울에도 컨테이너 안에서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어요

 

 

 

저녁이라 더 어둑어둑하고 식당 내부의 조명이 살짝 어둡기도 해요

나름 분위기 있고 괜춘...ㅎ

그리고 춥지 않다면 환기 잘 되는 반 야외석도 꽤 괜찮다고 생각되었어요

 

 

출처 : 네이버지도

 

주 메뉴는 곱창모듬구이와 곱창전골이에요

저희는 곱창모듬구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2명이지만 기본은 3인분이죠?!ㅋㅋㅋ

 

 

 

깔끔한 반찬들과 육회까지!!

육회는 추가 주문 하시면 양이 더 많게 나온다고 하네요

육회의 양념이 살짝 세긴 하지만 나름 맛있어서 추가주문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러나 저희는 사이드로 배를 채울 수 없기 때문에

깔끔히 추가 주문 포기!!!!!

 

 

 

밑반찬들과 같이 나오는 양파장아찌입니다.

요 자그마한 양파 하나가 입가심을 싹 해주더라구요

곱창과 찰떡궁합!!

 

 

 

곱창모듬구이 3인분

 

드디어 메인!!!!!!!!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고 사진 찍기 좋게 가지런히 올려주셔요

센스 어쩔....bbbb

 

염통, 대창, 곱창 맛 모두 무난무난

곱창의 곱은 제대로 세척하지 않으면 쓴 맛이 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냄새도 없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그 점은 만족했어요

그리고 같이 구워주시는 부추와 기본반찬인 양파절임과도 궁합이 좋았습니다

 

 

 

대창볶음밥

 

곱창 다 먹었으니

K-디저트 볶음밥 가야죠!!!

눌러붙지 않은 살짝 날리는 밥알 스타일의 볶음밥이에요

박박 긁어먹는 재미는 없었지만

깔끔한 밥알들이라 느끼함은 없어서 좋았어요

살짝 덜 익은 노른자와 비벼먹기에 딱!!

2인분이 기본이라 1인분을 시키고 싶었던 저에게는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러나 저의 아주 솔직한 후기는 

다른 곱창집과 비교해 맛이 없는 편은 아니었지만

웨이팅을 1시간 이상 기다려서 꼭 가야 할 만큼

아주 엄청난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특별한 양념이 되어 있는 곱창도 아니기에 

일반적으로 구워 먹는 곱창의 맛이지만

잡내 없는 깔끔한 곱창이라는 것만큼은 인정!!

볶음밥도 무난!!

재방문 의사는 있지만 웨이팅은 하고 싶지 않네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기준으로 말씀드려요!!)


 

 

이상 서면 '소인수분해'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