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솔직 review

[솔직review] 유니시티 막창 전문점 "맛창" 내돈내산 리뷰!!

by 땡구리92 2024. 2. 12.
728x90
반응형

 

 

일 ~ 목 - 17:00 ~ 24:00

금, 토 - 17:00 ~ 01:00

(2, 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055-292-1121

어반브릭스 건물 주차 가능(3시간 무료) 

 

 

저희 부부는 식성이 너무 다르답니다

저는 곱창, 막창, 회, 해산물 종류를 매우 좋아하고

요미는 오로지...고기.....ㅎㅎ

그래서 고깃집 외 음식점 방문 시에는 한 명의 희생이 무조건 필요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근처에 삼겹살과 막창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

고민 없이 달려갔습니다!!!!

 

 

 

어반브릭스 3층으로 오시면 밝은 노란 간판이 눈에 확 띄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엄청 밝아요

밝은 조명들 덕에 어두운 술집 사이에서 제일 돋보였어요

 

딱 저녁시간 맞춰 가서 그런지 식당 내부는 북적였고

저희가 자리 잡은 후 몇 분 있다 단체 손님도 오셔

웨이팅까지 생겼어요

웨이팅 줄을 보니 기대가 한껏..!!

 

 

막창 세트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저희 소식가 부부에겐 너무 많은 양이었어요

 

막창 3인분과 오겹살 1인분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인 후식 비빔밥은 무료제공이라 

가볍게 맛만 보기로 결정!!

(고깃집에서 밥이 무료제공이라니....♡)

 

 

 

주문 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반찬으로 상이 차려집니다.

 

 

 

소스는 각자의 식판에 가득 담아주셨어요!!

저는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 먹는 편이라 

이렇게 인당 주시니 양도 많고 먹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소스가 부족할 경우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시면 돼요

그리고!!

처음 기본반찬에 쌈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셀프바에 쌈이 제공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챙겨가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구워져서 나오다 보니 

주문 후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90%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아주 빠짝 구운 막창을 좋아해서 

조금 더 익혀 먹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는 중간에 

손님 인원수 때문에 2인석으로 자리를 한 번 옮겨드렸더니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서비스 최고!!!!!!!!

 

 

 

한참 더 익힌 후 빠싹하게 구워진 막창..ㅎㅎ

 

확실히 저는 바로 구워져 나왔을 때 보다 

조금 더 익혀 먹는 게 훨씬 고소했어요

고소하면서 과자 같은 식감이 될 정도가 저희 취향에 맞더라구요

취향껏 드시면 되지만 

저는 더 익히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는

두툼하고 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껍데기는 굽는 것도 오래 걸리고

튀어서 굽기 힘든데 구워져서 나오니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도 한 몫하여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러나 오겹살은 막창과 껍데기와 달리 평범했어요

요미는 고기를 본인이 굽는 거를 좋아하는 편이라 

구워져서 나오니 편하긴 하지만 맛은 쏘쏘..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고기 잘 구우시는 분들은 

여기 오겹살은 평범하게 느껴지실 거 같아요

 

명심해야 할 것

여기는 막창 전문점이라는 거!!!!!!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후식비빔밥입니다

고기 주문량만큼 이라는데

인원수 대로인 거 같기도 하구요....??

저희가 받았을 때 1인분 정도였어요

딱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정도!!!

저희는 소식가라 이 정도 양에 충분이 만족했으나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추가 주문이 필요하실 듯해요

 

고기 먹고 각종 나물이 들어간 비빔밥 먹으니 

그냥 공깃밥 먹는 거 보단 훨씬 깔끔!!

나름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여기 "맛창"은 이름부터 센스 넘치는데

일하는 직원분들과 사장님의 센스와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깔끔한 식당 분위기와 

맛있는 막창이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환기가 잘 되지 않는 거 같아요

가게 안에 막창냄새가 가득해서 

막창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역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막창 싫어하는 남편 경험)

 

이 유일한 단점 빼고는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이상 내돈내산 찐 솔직review 끝!!

 

 

반응형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