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솔직 review

[솔직review] 서면 '이재모피자' 찐 솔직 후기 / 테이블링 3시간 웨이팅 후기

by 땡구리92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월 ~ 토 - 11:00 ~ 21:30 (20:2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051-809-1478

주차 X / 캐치테이블O (현장에서 접수가능)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최근 유튜버 '입짧은 햇님'님이 이재모피자만 먹으러 

부산까지 올 의향이 있다고 해서

이재모 피자가 큰 화제가 되었죠

유튜브에서 너도나도 방문 후기 쇼츠에 웨이팅 후기까지

계속되는 노출에 저도 맛이 궁금해졌답니다.

3시간 이상 웨이팅을 감수하고 저희 부부는 부산으로 출발!!ㅎㅎ

 

 

 

부산에 도착한 시간은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했는데 이미 줄을 서고 계셨어요

저 줄이 저희는 입장하는 줄이라 생각하여 웨이팅이 길지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저희의 착각...ㅋㅋㅋㅋㅋ

캐치테이블 접수 줄이더라구요?!?!?

 

 

 

하하하하.....

어플로 접수할 수 없고 현장에서 이렇게 대기하여 접수해야 하더라구요

웨이팅 접수도 대기 입장도 대기ㅋㅋㅋㅋ

기다림의 연속입니당

 

 

 

웨이팅 예상 시간...ㄷㄷㄷ

앞에 대기는 92팀...피자 먹기 쉽지 않네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을 거라 대기가 이렇게 길었어요

포장은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포장 전용 키오스크는 매장 안에 따로 있어요

포장하시는 분들은 꼭 매장 안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세요!!!!

밖에 캐치테이블로 대기하면 큰일 나십니다ㅋㅋㅋㅋㅋ

 

저희 부부도 포장과 매장 고민했지만 

약간의 맛 차이가 있다고 하여 

3시간 웨이팅을 감내하기로 했어요

 

 

 

이재모피자 가게 뒤편에 웨이팅 존이 마련되어 있지만

웨이팅 존에는 사람이 너무 복닥복닥 했고

날도 선선하고 사람구경도 할 겸 맞은편 벤치에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어떤 커플 보니 포장 해서 바로 여기서 먹더라구요???

그땐 미처 생각을 못했었는데 저희도 그렇게 할 걸 그랬어요ㅜㅠ

지나고 나니 그 커플들의 방법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자세한 이유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2시간 반쯤 기다렸을 때...

우리 요미 지쳤어요.......ㅋㅋㅋㅋㅋ

 

이때 기다리면서 

지나가는 부산사람들의 말이

"이재모피자 그냥 그렇던데...?"

"몇 시간 기다릴 정도 아니야"

.......

지나가면서 들리는 말들에 저희 부부는 기대를 살짝 내려놓기로 했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세 시간 만에 드디어 입장!!!!!!!!!!!

 

 

 

주문하시면 빈 컵과 빈 그릇을 주시는데 셀프바에서 음료와 피클 담아 오시면 돼요

음료 리필은 불가하니 한 번 따를 때

큰 컵에 가득 담아오시면 됩니다

 

 

 

이재모 크러스트 L

 

드디어 피자 실물 영접!!!!!!!!!!!!!!

저희는 오리지널을 즐기고 싶어

다른 사이드 메뉴는 추가하지 않고 피자 하나만 주문하고

뒤에 빵 부분은 치즈 + 햄으로 주문했습니당

 

 

 

따끈따끈해서 치즈도 얇게 쭉 늘어지고

피자의 고소한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한 입 먹으면 치즈가 조금 다른 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이재모 피자는 국내산 임실치즈를 사용해 피자를 만드는데

확실히 치즈가 고급진 치즈맛이 느껴지긴 해요

 

그러나 저희 부부가 느낀 솔직한 후기는

고급 치즈이긴 하지만...엄청나게 특별한 피자맛은 아니었어요

흔히 알고 있는 옛날 피자 느낌

그리고 포장과 매장에서 먹는 맛 차이가 크게 차이 날 거 같지는 않아

포장해서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시간 아끼고 싶고 맛도 느끼고 싶다면

아까 말씀드린 커플의 방법대로 포장해서 즉시

맞은편 벤치에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이재모피자에 대한 궁금증이 풀려 

웨이팅 3시간이 아깝지는 않지만 

다음에는 포장하는 방법을 택하겠습니당......ㅎㅎ

 

 

이상 땡구리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