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시 가고 싶은 곳

[창원맛집]창원 유니시티 숨어있는 맛집 "제주해장국" /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땡구리92 2023. 10. 24.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제주해장국

영업시간 - 07:00 ~ 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0507-1492-3436

가게 앞 3대 주차 가능 / 조기 마감 시 영업종료

"제주 은희네 해장국 아니고 창원 중동 한살림 옆 제주해장국입니다"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오늘 저희 부부의 단골 식당을 소개할게요

창원 유니시티 근처에는 제주 해장국 집이 2군데 있어요

제주 은희네 해장국 / 제주해장국

제가 소개할 곳은 "제주해장국"입니다.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유니시티 한살림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저녁에 가면 거의 조기 마감 되어 저희는 항상 점심에 밥 먹으러 간답니다ㅋㅋ

오늘도 점심으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하러 왔어요

 

 

 

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아요

사진에 보이지 않는 곳에도 2인 식탁 4 테이블 더 있어요

 

 

 

메뉴는 해장국 전문집답게 아주 심플

이런 집이 맛집이죠!!!

 

 

 

맛보기 수육 15,000

 

각자 해장국 한 그릇씩 주문하고 맛보기 수육까지 주문했어요

맛보기 수육은 살코기가 너무 부들부들하더라고요

그리고 밑에 고체연료로 데워주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해장국 고기와 수육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인데

전 이 소스가 새콤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 찍고 같이 있는 땡초를 올려 먹으면 완.벽.조.합bbb

 

 

 

제주한우해장국 10,000

 

저희가 너무 좋아하는 한우해장국!!!

맑은 스타일의 해장국인데 맛이 미쳤.....

맑은 국인데 얼큰하고 깔끔하고 심지어 소주를 부르면서 해장까지 되는 맛

또, 테이블마다 있는 다대기(?)를 넣으면 더 얼큰한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국밥 한 그릇에 두 가지 맛을 느끼는 매력

저는 개인적으로 맑은 국 버전이 너무 깔끔해서 맛있더라구요

 

국 안에 고기는 어찌나 많은지 먹고 또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고기 양

고기뿐만 아니라 야채, 당면도 가득 들어있어요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은 해장국이에요

 

 

 

국밥과 같이 나오는 밥인데

밥 양 보세요....

이렇게 꽉 채워주세요!!!!

요즘 오른 물가 때문에 여기저기 양을 줄이는 곳이 많던데

이곳은 밥공기에 빈 공간이 보이지 않아요

국부터 밥까지 사장님의 후한 인심이 보이네요

 

 

가게에서 드실 시간이 없다면

꼭 비조리로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맛의 차이는 나지 않아요

그러나 조기마감 시 비조리 포장도 불가능해요ㅜㅠ

저녁쯤이면 자주 조기마감이라 저희는 무조건 점심에 방문한답니다

꼭 참고하세용!!!

 

저희의 찐 단골 맛집 후기는 이만 마칠게요

 

(이번 주말 또 한 그릇 하러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