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시 가고 싶은 곳

[창원맛집] 창원 유니시티 근처 맛집 '목민곰탕' / 깔끔한 곰탕으로 건강과 맛 한 번에!! / 내돈내산후기

by 땡구리92 2023. 10. 31.
728x90
반응형

 

 

목민곰탕

영업시간 - 10:00 ~ 22:00

☎ 0507-1469-7113

주자 협소 (근처 골목길 주차) / 포장O / 배달 O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쌀쌀해진 날씨라 뜨끈한 국물 생각이 자주 나더라구요

오랜만에 몸보신도 할 겸 곰탕집을 다녀왔어요

이미 포스팅하기 전 2번이나 다녀왔구요

앞으로 단골 손님 할 예정인 찐 맛집이에요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목민정에 곰탕 메뉴가 생겼구나 하고 목민정을 찾아갔어요

그런데 옛 목민정 자리로 찾아갔더니 목민곰탕집으로 바뀌어 있었어요

목민정은 옆 블록으로 옮겼구요

가게 이름을 이렇게 비슷하게 지어도 되나 했는데

사장님께서 왔다 갔다 하셨어요ㅎㅎ 같이 운영하시는 듯

 

 

 

새로 오픈한 곰탕집이라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깔끔했어요

입구 양 옆으로 좌석도 충분했고 룸도 있어 조용하게 식사도 가능했구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곰탕집과 다르게 세련미가 있네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팔팔 끓여 나오는 음식이라 어린 아기들은

아기의자 없으면 위험하니 준비하신 듯해요

 

 

 

곰탕 전문점답게 메뉴는 심플했어요

그리고 밑에 궁서체로 적혀있는 멘트가 진심이 느껴졌어요

진정한 장인정신....

그리고 그 밑에 더 무서운..

"첨가 시 10억을 배상합니다."

정말 강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장이죠???ㅋㅋ

이런 진심 덕에 무조건 믿고 안심하며 먹을 수 있는 밥집이네요

아!! 그리고 메뉴에는 없지만 갈비탕도 있어요

 

 

 

포장메뉴 가격입니당

겨우 2,000원 차이이지만 양은 2배...!!!!!!!!!

포장 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곰탕은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는 거 아닌가요?!?!?ㅋㅋㅋㅋ

 

 

 

미리 요렇게 포장용을 만들어 놓으셨어요

밥 먹고 나가면서 포장용을 쉽게 구매 할 수 있어요

저희 밥 먹는 동안 포장용이 얼마나 빠르게 판매되던지...

곰탕 맛 보시면 안 사가실 수 없을듯요ㅋㅋ

 

 

깔끔한 기본 찬이에요

솔직히 곰국에는 김치만 있어도 충분하지 않나요??ㅋㅋ

 

 

 

곰탕 - 10,000

 

정말 깨끗한 곰탕이에요

액기스를 쓰면 탁해 보이는 곰탕집들이 몇몇 있는데

여긴 정말 맑아요

근데 또!! "국물 와~~이거 찐이다"

깊으면서 정말 깔끔한 국물이에요

먹으면서 몸에 열기가 후끈후끈하고 몸보신이 되더라구요

옆에 어르신들은 이 국물에 술을 어찌나 드시던지

술을 부르기도 하고 해장도 되고 몸보신도 되고

정말 제대로 된 곰탕입니다.

 

 

 

갈비탕 - 10,000

 

큼지막한 갈빗대 두 대가 들어있는 갈비탕입니다.

갈비탕 먹자마자 

고개 끄덕끄덕...ㅋㅋ

곰탕보다 더욱 진한 국물이더라구요

이미 간도 되어 있어 소금, 후추는 필요 없어요

그러나 간이 되어 있는 자체가

곰탕에 비해서는 아주 살~짝 자극적인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끝까지 남기지 않고 먹기에는 곰탕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일주일에 두 번 방문해 번갈아 가며 한 그릇씩 다 먹어본 후기입니다)

 

그래도 다른 맛집들과 비교해서 훨씬 맛있는 맛은 분명해요

 

 

곰탕과 갈비탕 한 그릇씩 뚝딱하고 

집에 갈 때는 몸이 후끈해 겉옷 벗고 반팔로 집에 갔어요ㅋㅋ

아주 몸보신 제대로 하게 하는 맛집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고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하는 "목민곰탕" 에서 곰탕 한 그릇 꼭 드셔보세요

저희도 또 방문 예정입니다ㅋㅋ

 

-찐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