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도계동 맛집 "유밀" / 내돈내산 파스타 맛집 추천

by 땡구리92 2023. 7. 31.
728x90
반응형

 

 

 

유밀

영업시간 - 11:30 ~ 21:3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월요일 휴무

☎ 0507-1333-5991

주차 협소 (인근 KS 마트 유료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미와 아주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먹으러 왔어요.

맛집을 가기 위해 폭풍 검색한 끝에 

집 근처 도계동에 파스타 맛집 "유밀" 발견!!

 

"유밀"은

당신에게(U) 맛있는 식사(MEAL)를 제공한다는 뜻이에요

소스를 직접 끓이고 있으며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배달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런 자부심 가진 전문점 좋아 좋아

 

 

 

주변 주택 건물들과 너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간판은 바로 눈에 띄지 않는데

노란색 의자를 보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마련한 귀여운 의자만 봐도

맛집 인증 완료!!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엽서와 포스터들로 힙한 감성까지 가지고 있어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분위기네요

모처럼 나두 요미랑 데이트...ㅎㅎ

 

 

메뉴

 

 

수제라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여기서 생소한 메뉴인 오이스터는

매운 크림이 베이스로 나오는 요리라고 해요

메뉴 하단에 적혀있었고 맵기 조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우오이스터 - 13,000

베이컨 크림 리조또 - 12,000

 

목살 플레이트가 대표메뉴라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매콤한 크림과 only 크림소스를 느끼고 싶어서

다른 종류의 크림메뉴를 두 가지 주문했어요.

 

일단 메뉴 나오자마자 양에 놀랐어요

처음에 저렴하지 않다는 말 취소할게요....ㅋ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2인분 까진 아니지만 1.5인분 정도는 되는 듯?

 

 새우 오이스터는 은은하게 매콤해서 

크림 두 종류를 먹어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은은하게 매콤하다 하더라도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매울 수 있어요

(요미는 맵찔이라... 코 훌쩍거리면서 먹더라구요ㅋㅋ)

베이컨 크림 리조또는 꾸덕한 크림 베이스에 늘어지는 치즈까지

너무나 완벽!!

 

 

조금 많은 인원이 갔더라면 이것저것 다 시켜서 먹어볼 수 있었을 텐데

둘이라서 많은 메뉴를 시키지 못해 아쉬웠어요..ㅜㅠ

다음에는 여럿이 재방문해보려고요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가족모임에도 적합한 도계동 파스타 맛집 유밀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유밀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