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맛집] 안주가 맛있는 술집 창원 봉곡동 '한인연' / 리얼 중국 현지 음식 식당

by 땡구리92 2023. 8. 16.
728x90
반응형

728x90

 

한인연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 055-288-1077

주차 협소 

 

 

항상 봉곡동에 갈 때마다 항상 만석이었던 곳인데요

언제 한 번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방문했어요!!

실제로 중국분께서 운영하고 계서 찐 현지 음식을 느낄 수 있다는데 입구부터

불긋불긋하고 중국느낌이 뿜어져 나오네요

 

 

 

식당 내부도 현지 로컬 음식점 같은 분위기였는데

 중국분들이 식사하고 계서 다른 언어가 들리니 더욱 중국에 온 거 같았어요

 

 

 

여기 메뉴가 무지하게 많더라고요 

벽에 붙어있는 음식 사진이 여기에 있는 메뉴예요.

낯선 음식도 많고 너무 다양해서 정하기까지 조금 힘들었어요ㅋㅋ

결국 추천받아 제일 인기메뉴인 꿔바로우와 가지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는 굉장히 간단해요

짜사이와 볶음땅콩은 조금 짠 편이라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고

토마토 계란탕은 간이 삼삼해니 게살 죽 맛이 나더라고요ㅋㅋ

계란탕인 거 같은데... 게살 죽 맛이 나는 아이러니..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꿔바로우 소 - 20,000

야채 하나 없이 깔끔하게 나오는 꿔바로우입니다.

비주얼 보고 한 번 당황했고 시큼한 냄새에 또 한 번 당황,,,,

레몬에 식초를 섞은 듯한 엄청 시큼한 냄새가 올라오는데 

이 향은 금방 날아가기 때문에 30초 정도라도 조금 기다렸다가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맛은 향과 달리 톡 쏘는 맛은 없고 달콤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무척 쫀득해서 반죽이 떡 같은 식감이 나지만 바삭함도 갖추고 있는

제대로 된 꿔바로우 bb

소스가 부어서 나오지만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가지볶음 - 15,000

이번에는 다양한 야채와 함께 나온 가지볶음

이 가지볶음은 다른 표현 필요 없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꿔바로우보다 가지볶음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여기서는 가지만 쏙쏙 골라 먹었어요ㅋㅋ

가지볶음 진짜 추천드려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저희랑 같은 메뉴를 시키는 팀들이 반정도

나머지는 반은 양꼬치도 많이 드셨어요

여기는 메뉴가 너무 많이 여러 번 와도 매번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 보려구요!!

 

메뉴가 많은 것은 좋았으나 '한인연'의 한 가지 단점은

조금 시끄럽습니다.....ㅎ

이 시끄러움조차 중국의 느낌 같다고 해야 하나요??ㅋㅋㅋ

오로지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한인연'을 추천드리나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맞지 않으실 거 같아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이상 땡구리의 '한인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