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경복궁] 창원 가족 모임 장소 추천 / 창원 경복궁에서 환갑 생신 파티

by 땡구리92 2024. 1. 15.
728x90
반응형

 

 

 

월~금 :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 11:30 ~ 22:00

☎ 055-263-9955

리베라 건물 지하, 야외 주차 가능

 

 

오늘은 격식 있는 가족모임 하기 좋은 한식당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저는 이번에 아빠의 환갑 기념으로 간단하게 가족 식사를 했어요

창원에서 환갑 기념 가족모임을 할 만한 장소가 많이 없더라구요...ㅜㅠ

수금재

성산명가

경복궁

만다린

그중 저희는 경복궁으로 선택했어요

 

 

 

식당 입구부터 고급짐이 느껴지네요

모두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상견례와 환갑, 칠순 잔치

소규모 돌잔치도 많이 하더라구요

 

 

 

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룸이에요

4인, 6인, 8인 그 이상도 있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성인 5명이라 6인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각각의 모임별로 소소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경복국 한정식( 1인당 60,000원)으로 예약했어요

가격표에 나와 있는 가격보다 많이 올라더라구요??ㅋㅋ

나머지 생갈비 정식과 양념갈비 정식은

코스 중간에 불판으로 구워야 하는 거라 

깔끔하게 먹기에 경복궁 코스가 제일 적합했어요

 

제일 처음에 단호박 죽이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호로록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ㅜㅠ

단호박 죽은 달지 않아 저는 맛있었어요

 

 

전체샷

 

죽 다음으로 나오는 음식입니다.

샐러드 소스는 유자소스인데 너무 상큼해서

식욕을 확 돋우더라고요

 

그리고 구절판에 각각의 나물들이

너무 고소해서 소스가 필요 없었어요

계속 소스 없이 먹다 땅콩 소스도 한 번 찍어 먹었더니

땅콩의 고소함도 추가되어 맛이 훨씬 풍부했어요

 

회도 나름 신선했지만

돌이 차갑지 않았어요.....ㅋㅋ

그래서 회가 조금 빨리 미지근해지더라구요

일식집이 아니니까 그 정도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샷

 

첫 코스 다 먹어갈 때쯤 

두 번째 코스 시작!!

본격적인 식사류들이 나와요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전체적으로 음식 맛도 구성도 너무 괜찮았어요

 

보통 코스 요리를 구성하고 있는 식당들은

분위기가 괜찮은 반면 맛이 그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들이 꽤 많았는데

이번 경복궁 식당은 분위기는 물론 음식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진에 보이는 세트를 양쪽으로 두 개 준비해 주셔서

성인 5명이 먹기에 아주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세 번째 코스

누룽지와 된장찌개입니다.

앞에 음식들로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을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흰쌀밥이 아니라 누룽지를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속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인공은 요렇게 미역국 한 상이 준비되어요

깔끔한 코스에 소소한 미역국 이벤트까지 준비해 주셔서 

경복궁에 예약하길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ㅋㅋㅋ

예약할 때 플래카드 사용 의사를 물어보시고 

원하시면 예약된 방에 미리 걸어주셔요

요즘 환갑잔치를 하지 않는다곤 하지만

제2의 인생 시작 축하기념으로 

플래카드 달아달라고 부탁드려 봤네요^^

 

 

식사 이후 마지막 코스는

일반적으로 한식 코스에 나오는 수정과입니다.

 

 

저는 만다린과 수금재를 다녀와봤는데

오늘 경복궁까지 포함해 3곳 중에서 

경복궁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인 코스 구성은 다른 곳 보단 짧게 느꼈지만

제일 중요한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별로면 분위기도 같이 무너지더라구요

이번 경복궁에서는 이벤트와 직원분들의 친절함

맛있는 음식들로 너무 만족스러운 

아빠의 환갑 생신파티로 기억되었어요

 

중요한 가족모임, 상견례, 돌잔치 등의 식사자리는 경복궁 창원점 추천합니다.

 

이상

광고 아닌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