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맛집] 창원 봉곡동 냉면 맛집 "사계절 냉면" / 처음 먹어 본 평양냉면

by 땡구리92 2023. 8. 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사계절 냉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5:30)

☎ 055-265-1937

전용주차장 O

 

 

 여름마다 찾아오는 단어 '폭염'

최근 몇 년 동안은 얼마나 더운지 자랑하듯 폭염은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죠.

이런 무더위가 찾아올 때면 항상 생각나는 음식은 냉면이에요.

작년에도 요미와 함께 맛있는 냉면집을 찾아다녔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우리 요미는 냉면 맛집을 찾기 위해 폭풍 검색!!

 

맛집은 왜 다 멀리 있는건지...라고 생각하던 찰나

집 근처에 유명한 밀면 맛집을 발견했어요.

(자주 놀러가던 동네였는데 왜 못 보고 지나쳤지??)

 

우리는 곧바로 밀면 먹으로 출발ㅋㅋ

 

 

 

도착하니 입구부터 이미 시끌시끌

홀은 이미 만석이고 너무 바쁘셔서 치우지 못한 자리도 있어

우리는 좌식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대감 상승)

 

 

 

여름 주 메뉴는 냉면이고 동절기 메뉴도 따로 있어요.

가게 이름이 사계절 냉면답게 겨울에도 냉면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냉면 나오기 전에 나오는 기본육수에요

요고 진짜 맛있어요!!

흡사 사골국물 마시는 느낌 

보통 맛집은 육수도 맛있는데 여기도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평양식 물냉면비빔밀면을 시켰어요.

평양냉면을 직접 먹어 본 적은 없지만 미디어에서 보던 평양냉면과는 다르더라구요

멀끔한 육수가 아닌 진한 육수에 양념장까지 들어 있어

흔히 먹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같이 먹는 느낌

제대로 된 평양냉면을 시도해 보려 방문했는데 

생각한 느낌이랑 달라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그러나 냉면은 맛있었어요.

물과 비빔이 섞인 느낌이라 한 가지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지 않을 듯해요

저는 평양냉면 첫 도전 실패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가서 그런지

생각 외로 맛있는 냉면을 먹고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빔밀면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기본에 충실해 깔끔한 비빔밀면이에요

같이 있는 육전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마지막 마무리로 커피 한 잔까지 ㅋㅋ

 

 

찐 평양냉면은 아니었지만 

맛있고 시원하게 냉면 한 그릇하고 왔네요.

밀면이 생각날 때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식당 같아요.

여러분들도 더위를 피해 시원한 밀면 한 그릇 드셔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사계절 냉면" 후기 끄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