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산전포카페] 부산전포감성카페 'pepe 페페'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 분위기 좋은 전포카페 'pepe 페페'

by 땡구리92 2023. 9. 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pepe

영업시간 - 11:00 ~ 21:00 (목요일 정기휴무)

☎ 0507-1319-4203

주차 X / 반려 동물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전포 카페 'pepe'에 다녀왔어요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전포 골목골목으로 찾아오시다 보면 

평범한 빌라 건물이 보여요

 'pepe 페페'는 요기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3층 도착하면 눈앞에 보이는 감각적인 파란 문

건물 느낌과 상반되는 카페입구의 분위기라 내부도 기대되었어요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와 초록초록한 잎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져

분위기가 너무 산뜻했어요

그리고 식물 때문인지 pepe는 창이 많아 개방감도 좋고

채광도 잘 들어와서 따스한 분위기도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외관과 달리 내부가 넓어서 좌석도 꽤 많았어요

여러모로 반전인 카페 'pepe'

 

 

 

커피종류는 많지 않고 음료 종류가 더 다양하더라구요

요즘 커피를 끊고 있는 저에게는 선택권이 너무 많아 한참을 고민했네요...ㅋㅋ

 

 

 

티는 시향이 바로 가능하게 되어 있었고

디저트는 보기 쉽게 사진으로 나와 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하면 

디저트 사진 위에 보이는 '누네띠네 페스츄리'를 주신다는데

저희는 조금 있다 밥 먹으러 갈 거라 하지 않았습니다.

방문하시면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카페 공간이 너무 예뻐서 어디 앉을지 고민하다 자리 잡은 곳이에요

햇살도 잘 들어오고 

포인트 되는 주황색 감들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ㅎㅎ

그러나 도심 한 복판이라 창 밖으로 보이는 배경은 조금 아쉬웠네요..ㅠㅜ

 

 

 

▶제주녹차라떼 5,800

▶바닐라라떼 5,800

 

바닐라라떼는 바닐라의 향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진한 바닐라 향을 좋아하는 친구는 평소 좋아하는 파우더까지 언급하며

엄청 좋아했어요

녹차라떼는 무난했는데 기본으로 저 크림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맛을 많이 해치지 않는 부드러운 크림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 앉은 옆자리인데 또 다른 분위기죠?

좌석마다 분위기 있는 소품들과 식물, 포인트 되는 색감들로 

다양한 포토존을 가지고 있는 카페예요

사람들 없는 틈을 타 열심히 찰칵찰칵 했네요ㅋㅋ

 

 

따뜻한 햇살과 감성을 가진 'pepe 페페'에서 

잘 머물다 갑니다.

이상 땡구리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