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창원카페]창원 메리스도넛샵 / 창원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추천 / 창원 사림동 창원대 디저트 맛집

by 땡구리92 2023. 10. 10.
728x90
반응형

 

 

메리스도넛샵 

<영업시간>

월 ~ 금 - 10:30 ~ 19:00

토,일 - 10:30 ~ 22:00

☎010-9564-6844

근처 골목길 주차 가능 / 애견동반 가능 

창원대 삼거리 버스정류장 바로 뒤

**버스정류장 내리면 바로 앞이 도넛샵이라 버스 타고 오기 편해요!!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9월 말 추석을 시작해 최근까지 이런저런 바쁜 일들이 많아 포스팅이 뜸했네요

정신없이 2주 가량의 시간을 보내고

저희 부부에게 드디어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왔답니다!!!!

오랜만에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중 

케이크 말구 색다르게 도넛샵을 다녀왔어요

지금부터 후기 시작할게요~

 

 

 

멀리서 봐도 여기가 메리스도넛샵이라는 걸 알 수 있으실 거예요.

앞에도 옆에도 큼지막하게 붙어있는 이름..ㅎㅎ

위치도 좋고 눈에 잘 띄어 찾아오기 너무 편했어요

 

 

 

계단 오르니 야외석도 보였어요.

영국식 크림도넛과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곳이라 소개되어 있는데

야외테이블 분위기 너무 영국스럽...ㅎ

(가 본 적 없지만 왠지 그럴 거 같은 분위기^^)

 

 

 

내부가 넓어서 좌석이 많더라구요

그리도 두 면이 통창이라 개방감도 있고 

하천과 나무들로 초록초록한 뷰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곳곳에 콘센트도 있어 노트북 쓰기도 너무 좋아요

바 테이블에 앉아 달달한 디저트 몇 가지 먹고 커피 한 잔 하며 작업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

 

 

 

도넛은 크리스피도넛 기본 밖에 모르는 저는 도넛종류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는데도 한참 걸렸네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더라고요 

디저트 카페 가면 케이크 한 조각 기본 5000원 하는 곳이 대부분이던데 

3천 원으로 이 정도 디저트 먹을 수 있으면 가성비 굿 아닌가요?

 

 

 

음료 종류도 적당!!

달달한 도넛에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너무 먹고싶었지만 

커피를 끊는 중이라...ㅠㅜ 아쉽게 다른 음료를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 - 6,000원

아메리카노 - 4,000원

시나몰 롤 도넛 - 3,700원 

콘 도넛 - 3,700원

 

시나몬 롤 도넛은 시나몬 향이 엄청 가득했어요.

꾸덕한 크림에 시나몬 향이 베어 있는지 입안에 넣으면 향이 확 퍼지더라구요 

근데 또 느끼하지 않아요!!!

도넛뿐만 아니라 다른 빵 종류들도 크림이 많으면 느끼한데 

메리스도넛샵은 전혀 느끼함이 없더라구요

 

콘도넛 또한 깔끔하게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콘을 좋아해서 콘 도넛을 선택했지만 

살짝 느끼하려나 하는 망설임이 있었는데

제가 했던 걱정이 무색하게 딱 깔끔해서 커피가 생각지 나지 않았어요

담백하지만 옥수수 크림의 맛은 너무 고소하고 

안에 들어있는 옥수수 콘들도 적당히 씹혀서

이 도넛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저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크림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도넛에 감탄하고 나가는 길에 거울샷 찰칵!!

 

옷도 인테리어 소품인가 했는데 

판매하시는 거였어....ㅋㅋ

 

 

 

밑에 테이블에는 귀여운 키링과 엽서까지ㅎㅎ

맛있는 도넛 먹고 깨알 소품 구경까지 하고 왔네요

 

 

메리스 도넛샵은 여러 번 강조할 만큼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크림의 도넛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내부가 넓고 곳곳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 쓰기 편해서 

혼자 가서 책 읽거나 작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또, 초록초록한 뷰 덕에 야외에서도 너무 먹기 좋은데 

선선한 가을이 지나가기 전에 꼭 한번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