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창원카페] 나만 알고 싶은 조용한 카페 중앙동 '카페스마이즈' / 작업, 독서, 모임하기 좋은 카페

by 땡구리92 2023. 8. 2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카페스마이즈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0507-1324-5878

주변 골몰길 or 도로변 주차 

 

 

안녕하세요 땡구리입니다.

요즘 혼카에 재미 들려 한적하고 조용한 구석진 카페를 찾아다니는데요

책을 읽을 만한 조용한 카페를 검색하다 발견한 곳이에요.

제가 방문했을때 1시간 정도 저 혼자 있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들어서니 테이블과 의자들이 반듯이 정렬되어 있어 

분위기가 너무 깔끔했어요

게다가 이 공간에 저 혼자만 있다는 것도 너무 좋았답니다.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이 시간이 오래갔으면 했어요.....ㅎㅎ)

 

 

 

각 잡혀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

테이블에 있는 벽 조명들로 

스터디 카페나 회사 회의실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집중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ㅎ

 

 

 

각 잡힌 공간들이 답답하지 않게 한 쪽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따스한 햇빛도 잘 들어오더라구요

 

 

 

세상 어색한 거울 샷ㅋㅋㅋㅋ

손님이 없어 신나서 이곳저곳 찍어 보았어요...ㅎ

거울조차 반듯

 

 

 

음료와 베이커리 종류는 적당히 있었어요

카페 가면 저는 항상 아메리카노라 

메뉴는 노상관!!

커피 종류를 드시지 않는 분이면

메뉴가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추가 주문 아니고 기본으로 크로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셔요

시나몬 가루와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져서

더 달콤한 크로플을 먹었네요

 

 

 

저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책을 읽었어요

 

 그리고 이 날 면접을 보고 왔는데

좋지 않은 결과에 기분이 많이 상해있었어요

힐링을 시키고자 찾은 카페였는데

잔잔한 팝송과 조용한 분위기 속에 책을 읽으니 

기분 전환이 금방 되더라구요

카페를 나설 땐 행복한 기분으로 나오니

더욱 이 카페를 자주 방문하고 싶어 졌어요.

저에게는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억되었네요

 

 

'카페스마이즈'는

힐링이 필요하거나 조용히 혼카를 즐기고 싶을 때 

집중해서 책을 읽거나 작업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오후 1시입니다.

이 날이 유독 한가 했던 건지 알 수는 없지만

3시 반 까지도 2팀 정도만 오셨어요.

사람들의 말소리가 조금 울려서 많이 모이면 시끄러울 수도 있어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시고 싶으시면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땡구리의 '카페스마이즈'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