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창원카페] 창원 중앙동 혼자 가기 좋은 카페 '놀러갈게' / 창원 뷰 맛집 카페 / 독서하기 좋은 카페

by 땡구리92 2023. 8.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놀러갈게 - 창원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 0507-1367-3593

건물 지상 or 지하 무료주차장 O 

 

 

뚜벅이라 멀리 가지는 못하고 

주변에 분위기 좋고 탁 트인 카페로 가고 싶었는데

때마침 발견한 카페 '놀러갈게'

창원에 언제 이런 카페가 생겼나요??

메인 사진에 보이는 통유리창과 바 테이블이 너무 마음에 들어 바로 방문했습니다.

 

 

 

평화 오피스텔 11층에 있는 카페입니다.

아마 건물에 들어서면 간판이 없어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

엘리베이터에 타시면 여러 사무실들 사이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다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오피스텔을 개조한 카페여서 입구 분위기가 굉장히 색달랐어요

요즘 흔히 볼 수 없는 복도식 건물이라 영화 세트장 같기도 하구요

 

 

 

카페 입구 들어오니 분위기 무엇...!

건물 외관과 반전인 깔끔한 분위기에 

감각적인 소품들로 엔틱함까지 갖춘 카페예요

 

 

 

심지어 통유리창으로 개방감까지 완벽!!

창원 시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탁 트인 뷰 때문에 바 테이블 자리가 인기만점이에요

 

 

 

여기 '놀러갈게'는 구움 과자 전문점이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역시나 전문점답게 휘낭시에, 스콘, 쿠키들이 종류가 다양했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무지 힘들었네요....ㅎ

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걸요?

 

 

 

커피 주문하면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고

부족한 건 셀프바 이용하면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디저트 전문점 답게 휘낭시에 너무 맛있었어요

클래식과 발로나 초코를 주문했는데 

클래식은 휘낭시에의 정석인 맛이고

발로나 초코는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고

클래식에 살짝 달콤한 초코를 얹어 먹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휘낭시에의 겉은 많이 바삭하고 속은 정말 촉촉하더라구요

이렇게 겉이 바삭한 휘낭시에 처음 먹어봤는데

겉.바.속.촉 제대로 느끼고 왔네요

 

 

카페 '놀러갈게'에는 혼자 오셔서 조용히 책을 읽으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정말 그 분위기에 딱 적합한 카페!!

친구와 저도 이 카페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

다음에 오면 적립쿠폰 만들어서 단골 할까 해요ㅋㅋㅋ

 

 

 

그리고 sweet hour로 아메리카노 할인 시간이 있었어요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용!!

 

 

      창원 도심 한복판에서 시원한 뷰 감상으로 힐링이 가능하고 디저트까지 맛집인 

카페 '놀러갈게'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