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창원에서 인피니티 풀 즐기기 / 마산 '스파 더 스페이스' 인피니티 풀, 온천 후기 / 창원 당일치기 여행 추천 / 창원 가볼만한 곳

by 땡구리92 2023. 10. 16.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스파 더 스페이스 

이용시간

유산온천 - 06:00 ~ 23:00 (365일 연중무휴)

인피니티 풀 - 10:00 ~ 21:00

(24개월 미만 풀 입장 불가)

☎ 055-247-0101

월 ~ 금 셔틀버스 운행

 

 

추석 연휴 마지막 날 피로를 녹이려 스파 더 스페이스를 방문했어요

스파 더 스페이스는 온천과 찜질, 인피니티 풀

헬스, 먹거리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이에요

저희는 수영장을 먼저 즐기고 온천과 찜질을 할 생각이라

수영장 입장 시간에 맞춰 아침 일찍 도착했습니다.

 

 

 

......저희 9시에 도착했는데.....이게 무슨 일??

줄 서있는거 실화???

길게 늘어선 줄에 한 번 놀라고

생각보다 고급진 호텔 같은 로비에 또 한 번 놀랐어요

 마산 깊숙히 들어와야 하는 곳이라 주변은 완전히 시골 동네인데 

이런 곳에 고급진 컨셉의 건물일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ㅋㅋ

 

 

 

온천과 인피니티 풀을 같이 이용시 가격이에요

풀 이용시 썬배드와 카바나, 튜브, 구명조끼 심지어 비치타월까지 

모두 추가요금 있어요

웬만한 건 챙겨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비치타월 챙겨갔어요!!

찜질방도 같이 이용 시 카운터에서 말씀하시고 옷 받아가셔야 합니다

 

 

 

 

온천만 이용할 시 가격입니다.

찜질방 이용 하시려면 힐링존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결제하셔야 해요

 

 

 

결제하시고 나면 영수증 들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사진에는 여자 신발장만 찍혀있지만 

왼쪽으로 더 들어가면 남자 신발장도 같이 있어요

영수증 종이에 번호 보시고 신발장 번호 찾아가시면 됩니다.

 

**카운터에서 안내사항 단 한마디도 없이 영수증만 주십니다.

저희도 많이 우왕좌왕했어요

꼭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신발을 넣고 나면 키를 가지고 온천으로 입장합니다.

인피니티 풀 먼저 이용하실 분도 온천으로 바로 입장하시면 돼요

온천 내부에서 풀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기 때문에 

옷 갈아입으시고 풀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3층에 있는 찜질방이에요

찜질을 할 수 있는 곳은 딱 2군데뿐...

그리고 인피니티 풀로 올라가는 사람들과

온천하고 가족들 기다리는 무리, 엘리베이터 타고 오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 위치한 찜질방이라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찜질방 느낌과는 달랐어요

너무 오픈된 공간이라 살짝 불편하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래서 저희는 찜질방 이용은 하지 않았어요

 

 

 

눈치게임 성공!!!!!!

비가 조금 많이 온 날이라 사람들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너무 좋아!!!!!!!!!!!!!!!

비가 와서 날씨는 추웠지만 물 온도는 너무나 따땃....ㅎㅎ

물 관리 하시는 분께서 날이 추워 물 온도를 평소보다 살짝 높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전혀 춥지 않았습니다

 

 

출처 : 스파 더 스페이스 홈페이지
물 깊이 참고 사진

풀이 꽤 넓고 깊이가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요

계단 형식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제키 157기준 허리까지 오는 곳 한 군데 

조금 더 옆으로 가서 한 칸 내려가면 어깨까지 오더라구요

적당히 깊고 넓어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인피니티 풀에서 흔치 않은 마운틴 뷰라 색다른 느낌도 들었어요

 

**수영 못하는 아이들은 꼭 구명조끼 입히셔야 합니다!!!!

깊은 곳과 얕은 곳 따로 칸막이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아기들은 위험할 수 있어요

 

 

 

아기들 구명조끼와 튜브 모두 추가 요금 내고 빌릴 수 있어요

개인 튜브 가져와서 바람 넣으셔도 돼요

 

 


썬배드와 카바나 모두 유료!!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결제는 스낵바에서 선결제 후 사용가능합니다.

 

 

 

이곳은 온탕이에요

수영 다 하고 온탕에 들어가니 세상 행복...ㅎㅎ

한창 휴가철 사람 많을 때 보다 날이

살짝 추울 때 오는 것도 꽤 좋은 거 같아요

추운 날 온탕에 들어가니 온탕의 매력이 훨씬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풀 입구에 있는 스낵바예요

여기서 튜브랑 구명조끼등 결제 하시면 되고

카드나 계좌이체, 현금만 가능해요!!

(락커키 결제 불가능)

수영 다 하고 컵라면 먹으려 했는데.....라면이 없네요ㅜㅠㅜ

그게 너무 아쉬웠어요

메뉴는 조금씩 바뀐다고 하셨는데 라면이 생길지는 모르겠네요

 

 

출처 : 스파 더 스페이스 홈페이지

 

건물 크기에 비해 목욕탕 내부는 살짝 작은 느낌...ㅎㅎ

탈의실의 사물함은 많은데 목욕탕 내부에 좌석이 별로 없어서 

자리 잡기가 힘들었어요

 

그리고 탕은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3단계의 온도로 나누어져 있는 열탕과 노천탕이 있어

핵심적인 탕은 있어요

 

다른 목욕탕과 달리 내부에 통창으로

마운틴 뷰가 보이기 때문에 덜 답답하더라구요

(보는 사람은 없겠지...? 하는 걱정이 살짝ㅋㅋㅋㅋ)

 

온천은 나의 기대에 못 미쳤지만 

몸을 뜨끈하게 지질 수 있는 정도는 충분했고

풀장은 넓이도 깊이도 너무 마음에 들어 

열심히 즐기고 피로를 싹 풀고 왔어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온천만 즐긴다면 살짝 실망할 수 있으나

인피니티 풀과 함께 이용한다면 괜찮은 힐링 장소예요

인피니티 풀을 즐기고 싶은데 호텔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아이들과 가볍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다만, 찜질방은 두 곳 밖에 없어 사람이 몰릴 가능성이 많고

오픈된 공간이라 살짝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찜질방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경우 찜질복이 부족한 경우도 있어요

저희는 연휴에 가서 찜질복이 없어 받지 못했습니다ㅜㅠ

또, 사람이 많이 오는 만큼 온천의 탕 수질은 최상은 아니에요

이 점은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